평신도신문
기사
남선교회전국연합회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기사

제 목 <화제>“미세먼지·유해물질 OUT, 청정 실내환경 유지”
‘토션필드’ 음이온 방사장치 ‘에덴’ 출시
 
친환경 미션기업 ‘알파와오메가’
 
 
“우리 회사는 오직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고, 인간에 유익이 되기 위한 사명으로 만든 기업입니다”
‘인류의 건강과 환경을 선도하는 기업’이란 기업이념 아래 친환경 웰빙을 추구하는 미션기업인 ㈜‘알파와오메가’(대표 박세아)가 출시한 ‘에덴’(EDN)이란 제품으로 지난 달 27일 ‘2 018 대한민국소비자대상시상식’에서 브랜드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에덴’의 원리는 우리에게는 생소한 ‘토션필드’란 개념에서 출발한다.
응용기술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러시아의 아키모프 박사의 이론과 논문을 응용한 것으로 모든 물질에서 작용하는 ‘회전’(전자나 원자는 회전하고 있음)의 힘에서 발생하는 고유의 전자기장을 말한다. 토션필드는 좌회전과 우회전으로 구분하는데, 좌회전토션필드는 인체에 유해한 파장을 만들어 내고, 우회전토션필드는 반대로 유익한 파장으로 인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이러한 원리로 ‘에덴’의 탁월함은 전기,전자제품을 통해 방사된 우회전토션필드가 모든 물질에서 발생되고 있는 좌회전토션필드(냄새, 독성, 각종 공해, 전기전자파, 수맥파)를 밀어내어 인체에 유익한 최상의 환경으로 개선시켜 준다.
 
 
에덴.jpg
 특히 에덴은 기존의 필더를 통해 공기를 거르는 일반적인 공기청정기와는 다르게 에너지 ‘전환’이라는 방식을 사용한다.
제품 안에 13가지 세라믹 광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주위의 에너지원들과 상호작용하여 유해한 에너지를 유익한 에너지로 만드는 효과를 내며, 더불어 원적외선과 음이온 발생으로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각종 유해물질까지 잡아주는 것은 물론 각종 냄새와 악취제거, 암모니아, 박테리아, 곰팡이, 바이러스 알레르기 및 안토피 유발물질, 새집증후군에서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미 곳곳에서 큰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가수 태진아 집사의 부인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큰 효과를 본 후 에덴의 메인모델이 됐으며, 이를 적극 추천하고 홍보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에덴은 한국원적외선협회에 의뢰한 항균, 탈취 등의 시험을 통해 효과가 확인되었고 미
국 FDA 인증, 조달청 인증, ISO 인증 등을 취득했다.
 
현재 가정용(60평)과 차랑용 두 종류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조만간 스마트폰에 연결할
수 있는 휴대용도 판매할 예정이다. 박세아 대표는 “좋은 제품이라는 확신 하나로 시작했지만 광고 마케팅에서 연약한 우리 중소기업들은 제품개발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고비에 부딪치지만 감사하게도 순간순간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로 기도 속에 잘 이겨왔다”면서 “하나님 은혜로 부족한 저에게 이러한 귀한 제품이 연결되어 제가 귀한 사역을 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하고 “우리 회사는 오직 하나님의 복음을 전하고, 인간에 유익이 되기 위한 사명으로 만든 기업이다”면서 “너무도 부족한 저에게 감당할 수 없는 큰 사명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선교하는 기업이라는 목표에 걸맞게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www.alphanomega.co.kr ☎1522-1703
에덴1.jpg
 

댓글쓰기